"CSS 마스터 전략" 출간 기념 모임

December 23, 2006 11:08 PM

테이블에서 커피와 함께 담소를 나누고 있는 참석자들 CSS 마스터 전략 출간 기념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이 더 많은 자리였지만 그래서 지인의 얼굴이 더 반가왔나 봅니다. 아주 편한 시간 - 자기 소개 빼고 :o - 이었습니다. 이지님께서 모임에 자주 안나온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아마도 제가 주로 웹표준 관련된 모임만 나가다보니 오프모임에서 뵐 기회가 없었서 그렇게 생각 하시는 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여기저기 많이 기웃 거리는데... :) 그동안 뵙고 싶었던 코디안님도 뵈었고, 항상 만나면 즐거운 태우님, 편한 모습 뒤에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는 노정석님, 찬명님, 양주일님, 철수님 다들 반가왔습니다.

김중태님의 시멘틱웹은 출판사에서 직접 받아서 읽었던 책이고, 유진님께서 웹 2.0 기획론 책을 몇권가지고 나오셨는데 목차를 보니 한번 읽어보고 싶어지더군요. 책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한권 사서 읽어봐야 겠습니다. 그냥 한권 달라고 말해볼까도 싶었는데 초면이기도 하고 - 저도 유진님에 대해서 처음 들었습니다 - 읽고 싶은 책은 내돈내고 사서 보는 것이 훨씬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목차만 훑어 보았습니다. 엄청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제일 처음 부분에서 데이터 자체를 다루는 것도 상당히 마음에 들고요.

모임에서 받은 CSS 마스터 전략 모임 마치고 집에 오면서 CSS 마스터 전략을 한 챕터 읽어봤는데 정말 실무적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책의 접근 방법 자체가 실무에서 겪을 수 있는 문제점과 구현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CSS를 접근하고 구현하는 과정에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 국내 자료에서는 접하기 힘든 내용들까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CSS 실무자들은 한권씩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독서입니다. 저도 빨리 읽어봐야 겠습니다.

Comments

  • On December 25, 2006 08:19 PM, daybreaker said:

    이제 방학을 했으니(라지만 겨울학기 시작-_-), 슬슬 보고 싶은 책들을 질러야겠군요.
    이번 겨울방학은 독서의 달로!;

  • On December 26, 2006 07:30 PM, codian said:

    저도 뵙고 싶었습니다. 말씀은 많이 못나눈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Post a comment

:

: 공개 되지 않습니다. Gravata를 표시 합니다.

: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