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무선 마이티 마우스

life | 2009-08-25

애플 무선 마이티 마우스 애플 무선 마이티 마우스(Apple Wireless Mighty Mouse)를 샀습니다. 4년전에 샀던 애플 마우스가 자꾸 더블클릭이 되어서 교체했습니다. 마이티 마우스야 나온지 꽤 됐으니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겁니다.

맥오에스 시스템 프리퍼런스 키보드와 마우스: 마우스의 좌측, 우측 가운데, 사이드 버튼 등을 클릭했을 때 어떤 작업을 할 지, 설정할 수 있다. 각 버튼들은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선마우스이다보니 약간 무겁습니다. 손목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어서 건전지를 하나만 넣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클릭감은 괜찮은 편인데 저도 습관이 잘못 됐는지 오른쪽 클릭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냥 오른쪽 클릭은 잘 되는데 마우스 제스쳐를 쓸때는 잘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 왼쪽 클릭을 할 때 오른쪽 클릭이 되는 경우도 있어서 오른쪽 클릭 기능을 없앨까 고민중입니다. 가운데 버튼 클릭은 뗄 때 스크롤이 약간 된다든가 해서 좀 짜증날 때가 있네요. 익숙해지면 괜찮겠죠. :D

Comments

  • 부니기 2009-09-30

    안녕하세요~? 이 무선 마이티 마우스를 기능 그대로 윈도우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신현석 2009-10-01

    음, 아마 안될 것 같은데요. 윈도우용 드라이버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Post a comment

:

: 공개 되지 않습니다. Gravatar를 표시 합니다.

: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