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터치(iPod touch) 출시
life | 2007-09-06
전화기능 없는 아이폰(iPhone), 아이팟 터치(iPod touch)가 나왔다. 만약 사파리와 와이파이(Wi-Fi) 기능이 없었으면 별로 사고 싶은 생각이 안들었을 것이다. 나도 이제 아이폰 동영상에서 본 감동적인 웹브라우징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10월이 너무 멀게 느껴진다. 가격도 저렴하다. 한글입력이 조금 아쉽긴 하다.
아이팟 셔플도 쓸만큼 썼고...국내 출시되면 바로 지름.
Comments
신혼여행가서 사오는거아니에요? ㅋㅋ?
저한테도 지름신 강림. 근데, 그간의 애플 정책을 봤을때... iPod Touch 다음버전이 나올때 쯤이면 꽤 괜찮은 기능이 부가될거라는 예상을 하다보니... 살짝 망설여지는 감도 있네요.
지르시면 바로 리뷰 부탁드립니다. ㅠㅠ 총알 충전 해야 겠습니다. 덜덜...
KLDP 등에 보면 Javascript로 한글입력기 오토마타를 구현해놓은 것들이 있죠. 불편하기는 하겠지만 한글입력이 아주 불가능하지는 않을 겁니다. 저도 지름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먼산)
ㄷㄷㄷ 나 떨고있죠?
Nano 지른지 한달도 안되서.. 완전 날벼락. ㅜㅜ
여기 전혀 구매욕이 없는 사람 하나 있어요~ ^^; 근데 iPod 광고 사진을 볼 때마다 궁금한 게 있는데, 지금 저 사진에 나온 Macy Gray는 어떻게 선택이 되었을까요. apple에 돈 줬나? 저 광고 사진에 나온 것 만으로도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할 텐데요. Nelly furtado도 마찬가지고요. 우리나라 광고엔 소녀시내다 BoA로 해 주면 더 좋겠는데. 히힝
kingori, 저도 그게 궁금해요. 알게되면 알여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