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과 창조의 만남 - 웹표준 경진대회

event | 2008-05-20

규칙과 창조의 만남 - 웹표준 경진대회 좀 늦은감이 있지만, CSS Design Korea에서 웹표준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누군가가 시켜서 만드는 웹, 누구를 위해 만드는 것인지 알 수 없었던 웹은 이제 우리 자신과 보다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개선되어 나가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방법을 이용하여 웹 사이트를 제작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하고, 시대가 이런 점을 이미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가르치고 배우는 과정을 넘어 더 많은 사람이 보다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웹 표준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규칙과 창조의 만남'이라는 슬로건처럼 웹 표준이라는 규칙을 지킴으로써 사이트가 얼마나 창조적으로 유연하게, 얼마나 더 편리해질 수 있는지를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경진대회를 위해서 노력하고 계신지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많은 분들이 없는 시간 쪼개셔서 노력하고 계시리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10여일 남았습니다.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마지막까지 분발하셔서 꼭 아이팟 터치(응?)...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라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직 결정을 못하신 분들은, 10일이면 짧은시간은 아니니까 한번 마음을 정진하시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나와서 웹표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그런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

  • 봄눈 2008-06-01

    앗.. 내 블로그는... 없..네..요;; ㅋㅋ 괜히 서운한? 농담이구요^^ 많이 많이 참여했으면 정말 좋겠어요~ (이러면서 나는 했나??)

Post a comment

:

: 공개 되지 않습니다. Gravatar를 표시 합니다.

: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