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사이트를 맥북으로 사용하는 장동건

January 04, 2007 07:27 PM

왼손으로 맥북을 받치고 오른손으로 키보드를 조작하는 장동건 삼성카드에서 온 메일을 보니 장동건이 맥북을 사용하고 있다. 삼성카드에서 온 메일이니까 당연히 삼성카드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봐야겠지? 맥북의 무게가 만만치 않은데 저 자세로 오래 사용하려면 힘 꽤나 들겠다. 손도 뜨겁고... 하지만 장동건의 표정이 별로 썩 좋지만은 않은데 아마도 이런 화면을 보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XecureWeb Not Exist 1"이라는 경고창을 보여주고 있는 사파리에서 본 삼성카드 사이트 약간 깨지는 것은 애교로 봐줘도 로그인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된다. 국민은행이나 삼성카드나...금융권들은 왜이리 맥을 좋아 하는지...ㅎㅎ

그런데 열심히 써놓고 보니까 윈도우 돌잖아... 그냥...맥북 나왔다고...;;;

Comments

  • Heungsub 2007-01-07 20:01

    맥북이 간지 나잖아요!

  • nami 2007-01-07 20:01

    금융권뿐만이 아니고 광고나 영화들은 다들 맥유저인듯 ㅡ,.ㅡ

  • 랜덤여신 2007-01-07 20:01

    푸하하... 정말 대박 웃기네요. ㅠㅠ
    역시 뽀대가 최고~

  • 랜덤여신 2007-01-07 21:01

    근데... 부트캠프나 패러랠즈 쓴 것일수도... =3

  • miriya 2007-01-07 21:01

    하하하, 정말 웃기네요. 맥북 꽤 무거울텐데 ㅎㅎ

  • daybreaker 2007-01-08 00:01

    푸하하;
    정말 현실의 아이러니군요.;;
    그나저나 정말 부트캠프? =3=3=3

  • 왕멀 2007-01-08 10:01

    IM-H100으로 T-Login광고 하는 것을 보면 맥북프로가지고 무선인터넷하는 걸 보며 광분했었죠. 짜식들 맥에서 동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놓지 않아서 고생하게 만들어놓고 뻔뻔하게스리. 웃.. 또 나도 모르게 흥분을...

  • 김요한 2007-01-08 10:01

    어쩌면, 부팅도 못해서..
    어떻게 부팅하지 찾고 있는 중일 수 도 있죠..

    아직 파워가 안켜져서, 안뜨거우니깐 손으로 들 수 있고..
    켜는 방법을 몰라서, 난감한 미소를 짓고 있는걸 수 도...;;ㅎㅎ

    (개그입니다-ㅛ-)

  • 정찬명 2007-01-08 10:01

    무겁고 뜨거운건 둘째치고 맥북으로는 삼성카드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으니 아마 다른 무언가를 하고 있지 않을까요. 애플사 한국 웹사이트는 전자결제가 되니까 거기서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을껍니다. 결국 지금까지 장동건이 쌓았다는 그 어마어마한 포인트는 모두 애플제품을 구매하면서 쌓아왔다는 이야기 ㅋㅋㅋ.

  • wookay 2007-01-08 12:01

    맥북 광고 였던 거죠 ㅋㅋ

  • 신승식 2007-01-09 00:01

    엘지카드 사이트 한 번 가보세요. 더 한심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쓴다고 해도 기가 막히게 되어있더군요. 파이어폭스로 접속하면 넷스케이프 6.0 지원 안한다는 경고 한 마디 나오고 아무것도 안 뜨죠.

  • Astoria 2007-01-12 09:01

    이걸 꼬집어낸 센스도 최곤데요 ㅋㅋㅋㅋ

  • Hun 2007-02-04 00:02

    네이버 블로그 시즌2 홍보 플래시를 보면 맥 키보드가 나오죠. 짜증나더군요.

Post a comment

:

: 공개 되지 않습니다. Gravatar를 표시 합니다.

: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