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8 정식 버젼 출시

browser | 2009-03-20

인터넷 익스플로러8 정보 창. 로고와 버젼 정보, 저작권 관련 내용이 나와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8 정식 버젼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는 웹사이트 제작하는 일을 하지 않아서 거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쓸일이 없습니다. 잠깐 써본 느낌은 IE7처럼 뭔가 답답한 느낌 없이 윈도우7처럼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가벼워진 디자인에서 받는 느낌도 큰 것 같습니다. 뭔가 설정할게 많고 잘 안 와닿는 기능들이 많은 것은 여전하군요.

호환모드로 전환하는 버튼 때문에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어쨌든 MS가 자랑스럽게 내놓은 표준 브라우저입니다. IE7때 처럼 IE7에 맞췄더니 다른 브라우저에서 깨지고 심지어 IE6에서도 잘 안나와요. 같은 일은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제 컴퓨터에 설치했고, 제 아내 컴퓨터에도 설치했습니다. 회사에 가서도 설치해야죠. 업무상 구버젼의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필요하신 분들이 아니면 다들 설치 하시고 다른 분들도 인터넷 익스플로러8을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도와 주세요. 저도 학교나 강의실에 가면 브라우저 업그레이드부터 해야겠습니다.

로고는 왜 안바꿨는지 좀 궁금합니다...

Comments

  • Toby 2009-03-21

    아무래도 윈도우를 건드리는거다 보니 번거로운일이 생길까 조끔 살피게 되네요. 원래는 4~5개월쯤은 기다리려고 했는데, 호평이 많고 딱히 부작용소식도 없고, 구버전 쓸일도 자주 있지는 않아서. 보름정도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 만나볼까 합니다 :)

  • 세라비 2009-03-21

    4~5개월쯤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

Post a comment

:

: 공개 되지 않습니다. Gravatar를 표시 합니다.

:

: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